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련 정보

KKDAY 수하물 배송서비스 이용 후기(내돈내산임)

by 모두 행복하기를 2023. 12. 30.

도쿄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걱정했던 것이 짐을 가지고 어떻게 이동을 하느냐...였다. 마지막날은 디즈니랜드에서 광란의 시간을 보내고 공항으로 바로 가야하는데, 짐 때문에 다시 호텔로 돌아가야할지 아니면 놀기도 바쁜데 물품보관함에 물건을 넣고 빼고 해야 할지 ㅠㅠ 고민이 많았다. 

 

그러다 발견한 수하물 배송서비스!!!!! 이거다!!!! 나는 귀국 비행기가 오후 5시 40분이었기 때문에 이용이 가능했다. 도쿄 시내 호텔-> 호텔로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데, 호텔-> 공항으로도 신청이 가능했다. 다행히 가능한 지역 호텔을 예약해서 이용 가능했지... 만약 지역이 조금만 달랐다면 이용 못했을 것이다.(그러니 이 서비스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서비스 가능한 지역 확인하고 그 지역 호텔을 예약하세여!!)

나는 영어도 못하고 일어도 못하지만 파파고를 돌려서 수하물 이동 서비스를 신청했다고 하면 호텔에서 캐리어에 걸 수 있는 동그란 종이를 준다. 거기에 예약번호 등 정보를 적어서 오전 9시전에 직원에게 맡기면 저녁에 이동할 호텔에 도착해있다. 최고최고!! 

 

내 짐 수령하고 이동하고 도착하는 과정을 메일로 보내주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금액도 이 정도면 너무나 감사...ㅠㅠ 들고 끌고 다녀야하는 복잡함을 줄여주시는데 이 금액이라뇨... 너무 감사하죠. 

공항에 가서 캐리어 찾을 때는 4층 J 라인 옆(에어서울 옆)에 바로 위치해있어서 엄청 편했다. 정말정말 강추하는 서비스. 우리나라도 지역별로 이런 서비스 좀 많았으면 좋겠다. (짐-> 서울역 / 짐-> 부산역 이런식으로..^^)

 

호텔 바꿔가며 여행하는 분들 꼭 이용해보세요~ 오후 6시 정도 비행기인분들 추천합니다. 오전은 불가능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