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24.04.29 다이어트 시작_일주일 간식 끊기 실험

by 모두 행복하기를 2024. 4. 29.

아니 이건 아니지....키도 작은데..

나이를 먹으니 정말 살이 기하급수적으로 찌기 시작한다. 한끼 굶으면 빠지던 그 시절은 이제 없다 ㅎㅎㅎ 예전엔 여름 오기전에 1,2키로라도 빼는 정성이 있었는데, 여름을 목전에 두고도 정신을 못차리는 나를 보고 공개실험을 하기로 결정.

 

아무도 모르게 나 혼자서 나와의 다짐을 하는 것은 나에게 아무런 쓸모가 없다. 내 게으름이 항상 내 다짐을 이김. 임상실험 하듯이 실험 과정을 공개해야 그나마 실천할 것 같아서 시작하는 아무도 관심없는 나의 다이어트 실험ㅋㅋㅋ

 

24년 4월 29일부터 간식끊기에 들어갔다. 원래 나의 루틴은 이랬다. 

 

9시반 출근 : 커피 + 오예스(또는 몽쉘류) + 초코류 간식 1개 

12시반 점심 : 대체로 샐러드(때로는 외식) + 오예스 종류의 간식 + 맥심

4시반쯤 간식 : 천하장사 등 / 물은 1리터도 못 마심.

8시반-9시 저녁 : 배달음식 또는 외식  + 티비보면서 포카칩 등 

 

밥을 안먹으면 안먹었지 과자는 죽어도 끊을 수 없는 스타일이었다.(탄수화물에 대한 미련은 없는 편... 주로 초코를 원함) 하지만 오늘 현재까지(4/29 18:10) 간식을 한개도 안먹었다. 실험이기 때문에 비포/애프터 사진을 올리기 위해 바쁜 출근 준비시간에 사진도 찍었다. 

일부러 살쪄보이게 붙여서 찍은게 아니다... 그냥 가만히 있을때 보이는 실제 내 팔뚝살이다...ㅠㅠ 살이 찌니까 몸에 저런 뾰루지 같은것도 많이 난다.

허리둘레 30-31인치 예상...?(힘줬을때)

어제는 삼시세끼를 외식했더니... 오늘 저런것들이 몸 여기저기에 심하게 나타나기 시작했다.ㅠㅠ 진짜 이대로는 안된다... 일단 이번주 일요일까지 간식 끊기 실험에 들어간다. 식사시간에 먹는 '식사' 외에 심심하다고 스트레스 받는다고 먹는 간식 금지. 

 

어차피 식단을 완벽한 다이어터처럼 할 내가 아닌걸 알기에 하나씩 테스트에 들어간다. 일주일은 간식 금지, 그 다음주는 간식금지+유튜버 홈트 주3회 or 저녁 야채주스, 그 다음주는 간식금지+주3회 홈트+런닝머신 30분 2회. 이런식으로 해봐야지 ㅋㅋ 과연 간식을 끊는다고 살이 얼마나 빠질것인지?? 결과는 다음주 월요일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