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 7 후기
갤럭시 워치3를 3년..? 정도 사용한 것 같다. 아직도 멀~~쩡하고 아무 문제 없는데 단지 여름엔 좀 덥게 느껴져서 안 차고 다녔다.
예전꺼라 불편해서 안 차고 다니는 줄 알았던 그 분이 지르고는 질렀다고 나중에 말했다ㅡㅡ 덕분에 새 시계가 생겨버린김에 올리는 후기.
이쁘다. 확실히 이쁘다. ㅋㅋㅋ그리고 가볍다.
워치3는 솔직히 무게감이 느껴져서 여름에 차면 무겁고 더워서 불편한 느낌이 드는데.. 이건 전혀 불편함이 없다.
(가장 큰 장점!! 진짜 가볍다!! 한여름에 차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
다른 기능들은 원래 쓰던 것과 별 차이가 없고 가장가장 좋은 기능중에 하나가 체성분 측정!!!!! 체중계로 젤 때만 체성분 측정이 가능했는데 시계로 할 수 있다니..??? 완전 신세계다♡ 그리고 내 체중도 신세계다♡ .....
체지방률 미쳤...? 이정도면 그냥 몸에 지방만 남고 근육은 없애버리려는 것 같은데..? 이대로 살면 노년이 볼만하겠다 ㅋㅋㅋㅋㅋ 이제 운동해야지...
(체지방량이 체중계로 쟀을때와 꽤 많이 차이가 납니다. 어떤게 더 정확한지 모르겠지만 체중계를 믿고 싶어요. 돼지 체지방률이 13~15% 라는데... ㅠㅠ)
가장 좋은 기능이자 무서운 기능이어서 자주 사용하고 싶지 않다. 암튼 착용하고 잠들어도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가볍고 편한 워치 7 강력추천👍👍👍
좋은 기능 추가! 내가 가지고 있는 장치들의 배터리 상태를 표시해준다. 버즈2에 비해 버즈3프로 케이스는 금방 충전이 안되는 기분... 곧 버즈3 프로 후기도 올릴 예정. 아직 사용법을 모른다..